2024.05.13 (월)

  • 맑음속초20.9℃
  • 맑음22.0℃
  • 맑음철원21.6℃
  • 맑음동두천23.1℃
  • 맑음파주21.8℃
  • 맑음대관령18.5℃
  • 맑음춘천22.3℃
  • 맑음백령도21.3℃
  • 맑음북강릉20.9℃
  • 맑음강릉22.3℃
  • 맑음동해21.3℃
  • 맑음서울22.2℃
  • 맑음인천20.0℃
  • 맑음원주22.2℃
  • 맑음울릉도17.9℃
  • 맑음수원22.4℃
  • 맑음영월21.0℃
  • 맑음충주22.1℃
  • 맑음서산22.0℃
  • 맑음울진18.4℃
  • 맑음청주22.7℃
  • 맑음대전23.0℃
  • 맑음추풍령21.1℃
  • 맑음안동21.7℃
  • 맑음상주22.3℃
  • 맑음포항19.0℃
  • 맑음군산20.8℃
  • 맑음대구22.9℃
  • 맑음전주22.6℃
  • 맑음울산20.9℃
  • 맑음창원23.3℃
  • 맑음광주23.1℃
  • 맑음부산22.2℃
  • 맑음통영22.7℃
  • 맑음목포20.3℃
  • 맑음여수21.7℃
  • 맑음흑산도19.0℃
  • 맑음완도24.3℃
  • 맑음고창22.3℃
  • 맑음순천22.0℃
  • 맑음홍성(예)21.9℃
  • 맑음21.0℃
  • 구름많음제주19.6℃
  • 구름조금고산17.7℃
  • 맑음성산21.7℃
  • 구름조금서귀포23.7℃
  • 맑음진주23.4℃
  • 맑음강화20.5℃
  • 맑음양평22.5℃
  • 맑음이천22.9℃
  • 맑음인제21.7℃
  • 맑음홍천21.8℃
  • 맑음태백21.1℃
  • 맑음정선군23.2℃
  • 맑음제천20.8℃
  • 맑음보은21.9℃
  • 맑음천안22.3℃
  • 맑음보령20.5℃
  • 맑음부여22.8℃
  • 맑음금산22.4℃
  • 맑음22.4℃
  • 맑음부안21.5℃
  • 맑음임실21.5℃
  • 맑음정읍22.8℃
  • 맑음남원22.6℃
  • 맑음장수20.8℃
  • 맑음고창군22.2℃
  • 맑음영광군22.0℃
  • 맑음김해시22.6℃
  • 맑음순창군22.5℃
  • 맑음북창원23.8℃
  • 맑음양산시24.3℃
  • 맑음보성군23.0℃
  • 맑음강진군23.7℃
  • 맑음장흥24.2℃
  • 맑음해남22.6℃
  • 맑음고흥24.0℃
  • 맑음의령군23.4℃
  • 맑음함양군22.6℃
  • 맑음광양시23.6℃
  • 맑음진도군20.5℃
  • 맑음봉화20.4℃
  • 맑음영주22.4℃
  • 맑음문경22.7℃
  • 맑음청송군21.7℃
  • 맑음영덕19.6℃
  • 맑음의성22.5℃
  • 맑음구미23.1℃
  • 맑음영천22.0℃
  • 맑음경주시22.2℃
  • 맑음거창21.6℃
  • 맑음합천23.6℃
  • 맑음밀양23.5℃
  • 맑음산청23.4℃
  • 맑음거제22.1℃
  • 맑음남해22.1℃
  • 맑음24.0℃
기상청 제공
샵백코리아, 런칭 3년 만에 앱 누적 다운 70만 건 돌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샵백코리아, 런칭 3년 만에 앱 누적 다운 70만 건 돌파

2022년 연간 샵백코리아 유저들의 1인당 평균 캐시백 적립 금액은 75만원

SBKR_PR image_App download_3x2.jpg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가 국내 런칭 3년 만에 앱 누적 다운로드 수가 70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해 연간 샵백코리아 유저들의 1인당 평균 캐시백 적립 금액은 75만 원에 달했으며,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쇼핑한 유저의 69%는 3개월 이내 재결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샵백코리아는 G마켓, 11번가, 쿠팡 등의 오픈마켓을 비롯해 아이허브, 아고다닷컴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몰까지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준다는 점에서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용자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적립금으로 적립되며, 승인된 캐시백이 5천원 이상이면 사용자 명의의 계좌나 네이버 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런칭 3주년을 맞은 샵백코리아는 사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4월 13일부터 4월 22일까지 열흘간 3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째,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30만 원 이상의 쇼핑객에게는 에어팟 맥스(1명), 누적 10만 원 이상의 쇼핑객에게는 티파니 블루 더블 하트 태그 펜던트(1명), 누적 5만원 이상의 쇼핑객에게는 Le Creuset 소르베 머그(소) 2P 세트(3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용자의 만족을 최우선시하는 샵백은 이벤트 과정에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자, 샵백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투표를 받아 가장 인기가 많은 품목을 경품으로 선정했다. 둘째, 사용자의 친구 초대 코드로 친구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하는 '샵백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셋째, 샵백에서 첫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3,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샵백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 애플(Apple), 호텔스닷컴(Hotels.com), 파페치(Farfetch), 에센스(SSENSE) 등의 쇼핑몰을 경유한 고객들에게 최대 98%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샵백코리아는 위메프, 지마켓, 롯데온, 쿠팡, 타오바오 등의 유명 스토어는 물론, 패션 및 가전, 디지털과 아웃도어,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스타일, 와디즈, 클리오 등을 신규 입점시키며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또한, 비자카드 등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추가 캐시백 혜택(상향 캐시백)도 제공하고 있다.


양인준 샵백코리아 커머셜 이사는 “지난 3년간 샵백코리아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국은 지난해 이커머스 1인당 소비액 규모 세계 2위, 아시아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 기반의 이커머스 시장이 매우 큰 나라 중 하나로 꼽힌다. 샵백코리아는 오픈마켓부터 국내외 패션, 여행 플랫폼까지 한국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토어가 제휴되어 있어 일상적인 쇼핑 생활을 통해 다양한 캐시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샵백의 혜택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