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일)
[CIOCISO매거진 김은경 기자]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오는 3월 14일 ‘서비스나우 서밋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밋은 서비스나우 플랫폼을 통한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 기업이 직면한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시점에 진행된다. 이 같은 상황에서 서비스나우는 자사의 단일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 및 지속적인 혁신을 할 수 있는 방법과 이를 효과적으로 이뤄낸 고객 사례를 공유한다.
스콧 브래디 드러몬즈(Scott Brady Drummonds) 서비스나우 아태 및 일본지역 솔루션 컨설팅 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하는 이번 행사에서 장기훈 서비스나우 코리아 솔루션 컨설팅 전무가 ‘서비스나우와 함께하는 세상 그리고 서비스나우와 함께하는 한국’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후, SK 하이닉스의 ‘IT 운영 혁신을 위한 SK 하이닉스의 ITSM 구축 사례’, LG CNS의 ‘EX를 DX하라!! – LG CNS의 디지털 웰컴센터 사례’, ‘ITSM 구축 사례’ 등 서비스나우 주요 고객 및 파트너사의 발표가 진행된다. 이어 이승희 서비스나우 인스파이어 밸류 매니저가 ‘멀티워크플로우가 증폭시키는 비즈니스 임팩트’에 관해 발표한다.
스콧 브래디 드러몬즈(Scott Brady Drummonds) 부사장은 환영 기조 연설을 통해 “서비스나우는 조직내 산재된 다양한 부서와 영역을 매끄럽게 연결해 워크플로우를 디지털화함으로써 간결한 비즈니스 경험 김은경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