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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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콤, 신제품 ‘신티크 프로 27’ 대상 보증 기간 2년 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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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콤, 신제품 ‘신티크 프로 27’ 대상 보증 기간 2년 연장

- 오는 6월 30일까지 신티크 프로 27 제품 구매자 대상 ‘2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 지원
- 업계 유일 직영 서비스 센터 운영 통해 신속한 서비스부터 보증 기간 연장 등 차별화 서비스 ‘강점’

[CIOCISO매거진 김진석 기자]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www.wacom.com)은 신제품 프로페셔널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 27’의 제품 보증 기간을 1년 추가 연장해 총 2년 동안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신티크 프로 27 보증 연장프로모션 안내 이미지.jpg

 

이번 제품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는 오는 6 30일까지 신제품 액정타블렛 ‘신티크 프로 27’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적용된다구매자들은 기본 보증 기간 1년에 추가 1년의 연장 서비스를 통해 총 2년간 무상으로 신티크 프로 27  수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이번 혜택은 온/오프라인 공식 구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 적용된다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제품 구매 영수증 혹은 온라인 구매 내역을 통해서만 인정된다다만해외 구매나 병행 수입 제품 구매 및 사용자 혹은 외부 업체에 의한 기기 파손은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된다.


와콤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직영 콜센터 및 서비스 센터 운영은 물론전국 와콤스토어 네트워크를 통해 AS 접수제품 관련 테스트배송 대행 서비스 등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특히 신속한 문의 응대방문 상담을 통한 직접 수리택배 수령 수리 서비스 등 장기간 사용하는 와콤 타블렛 제품의 특성을 보장하고 브랜드의 신뢰도와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