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 소매 및 석유 도매 업계에 ERP(전사적 자원관리), 연료 가격, 물류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인 PDI(
www.pdisoftware.com)가 이전에 스위프트IQ(SwiftIQ)라고 불렸던 PDI 인사이트 클라우드(PDI Insights Cloud)에 실시간 데이터와 분석자료를 포함시켜 오퍼스 앤 인사이트(Offers and Insights) 사업 부문 역량을 강화했다고 29일 발표했다.
강화된 솔루션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COVID-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부터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하는 가운데 편의 및 연료 소매 업체와 소비자 패키지 상품(CPG) 브랜드를 지원할 수 있다.
전 세계 편의 소매업계와 CPG(국제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상품으로 알려진) 브랜드가 사용 가능하게 된 인사이트 클라우드는 일일 및 주간 동향을 추적 관찰할 뿐만 아니라 더 세분화된 데이터와 대금 영수 시점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준다. 또 이 솔루션은 체인점 및 독립 운영업체에서 나오는 데이터를 CPG 브랜드에 제공해 준다. 장바구니의 크기와 상품 숫자 등 쇼핑객의 행태 변화를 파악하는 것은 업체가 성장하고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상품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핵심 요소이다.
인사이트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업체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할 수 있다.
· 장바구니별 데이터와 통찰력에 실시간으로 자동 접근한다
· 쇼핑객의 행태를 더 깊이 파악한다
· 고객 유지 및 판촉 프로그램을 개선한다
· 투자 수익률(ROI)을 측정한다
경쟁 압력, 빡빡한 이윤, 제한된 가시성, 고객 행태의 잦은 변동 등으로 인해 업체들의 매출 관리, 매출 측정, 고객 유지 프로그램 및 판촉 활동 등이 갈수록 더 중요해 지고 있다. 인사이트 클라우드는 데이터와 통찰력을 시기적절하게 제공해 업체들이 성장하고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재미 허드슨(Jamie Hudson) PDI 오퍼스 앤 인사이트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general manager)은 “우리는 고객이 자신감을 갖고 직관적이고 유연하며 특히 신속하게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솔루션에 투자했다”고 말했다.
현재 인사이트 클라우드는 수천 곳에 있는 독립 소매 업체, 체인점 및 CPG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이트 클라우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bit.ly/3eMob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I 개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업무를 통일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변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업이 번성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 20만여곳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판매량, 차익, 고객 충성도를 강화시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PDI의 선도적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PDI는 충성도 프로그램인 퓨얼 리워즈(Fuel Rewards®)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해마다 성능이 가장 우수한 연료 절약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35년 이상 종합적인 솔루션 제품군과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재해석하고 특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