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7 (화)

  • 흐림속초12.0℃
  • 비13.0℃
  • 흐림철원12.4℃
  • 흐림동두천12.5℃
  • 흐림파주12.3℃
  • 흐림대관령9.3℃
  • 흐림춘천13.0℃
  • 비백령도10.0℃
  • 비북강릉13.0℃
  • 흐림강릉13.6℃
  • 흐림동해13.9℃
  • 비서울12.8℃
  • 비인천11.9℃
  • 흐림원주13.7℃
  • 비울릉도13.4℃
  • 비수원12.5℃
  • 흐림영월13.0℃
  • 흐림충주13.6℃
  • 흐림서산12.4℃
  • 흐림울진14.9℃
  • 비청주14.1℃
  • 비대전13.2℃
  • 흐림추풍령12.3℃
  • 흐림안동14.0℃
  • 흐림상주14.0℃
  • 흐림포항17.4℃
  • 흐림군산14.1℃
  • 흐림대구16.9℃
  • 비전주14.7℃
  • 구름많음울산16.1℃
  • 흐림창원16.1℃
  • 흐림광주14.1℃
  • 흐림부산16.4℃
  • 흐림통영16.0℃
  • 흐림목포14.6℃
  • 흐림여수15.1℃
  • 구름많음흑산도14.4℃
  • 구름많음완도14.9℃
  • 흐림고창13.9℃
  • 흐림순천12.5℃
  • 비홍성(예)13.5℃
  • 흐림12.9℃
  • 맑음제주15.9℃
  • 맑음고산14.7℃
  • 구름조금성산15.3℃
  • 맑음서귀포15.7℃
  • 흐림진주14.8℃
  • 흐림강화12.1℃
  • 흐림양평13.7℃
  • 흐림이천13.6℃
  • 흐림인제13.0℃
  • 흐림홍천13.2℃
  • 흐림태백11.0℃
  • 흐림정선군12.1℃
  • 흐림제천12.2℃
  • 흐림보은12.5℃
  • 흐림천안13.3℃
  • 흐림보령13.1℃
  • 흐림부여14.4℃
  • 흐림금산12.5℃
  • 흐림13.3℃
  • 흐림부안14.9℃
  • 흐림임실12.8℃
  • 흐림정읍14.1℃
  • 흐림남원13.6℃
  • 흐림장수11.9℃
  • 흐림고창군14.0℃
  • 흐림영광군14.6℃
  • 흐림김해시16.4℃
  • 흐림순창군13.9℃
  • 흐림북창원16.9℃
  • 흐림양산시17.5℃
  • 구름많음보성군14.4℃
  • 흐림강진군15.1℃
  • 흐림장흥14.6℃
  • 흐림해남14.9℃
  • 구름조금고흥14.6℃
  • 흐림의령군16.3℃
  • 흐림함양군14.6℃
  • 흐림광양시13.8℃
  • 구름많음진도군14.8℃
  • 흐림봉화13.3℃
  • 흐림영주13.3℃
  • 흐림문경13.1℃
  • 흐림청송군12.3℃
  • 흐림영덕15.3℃
  • 흐림의성14.6℃
  • 흐림구미15.0℃
  • 흐림영천14.5℃
  • 흐림경주시16.8℃
  • 흐림거창13.0℃
  • 흐림합천16.4℃
  • 흐림밀양16.6℃
  • 흐림산청13.7℃
  • 흐림거제16.3℃
  • 흐림남해15.3℃
  • 흐림17.0℃
기상청 제공
LG전자, 유튜브 채널 통한 온라인 마케팅 나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유튜브 채널 통한 온라인 마케팅 나선다

3554238800_20200310101609_8662115224.jpg

LG전자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십세들’은 이름처럼 20대들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약 30만명에 달한다.

LG전자와 ‘이십세들’은 21일 유튜브 채널에 LG Q51 리뷰 영상을 올리고 2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LG Q51 20대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LG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Q51은 31만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6.5인치 크기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전/후면 4개의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최대 7.1채널 ‘DTS:X’ 입체음향, 상/하 스테레오 스피커 등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2월 26일 국내 시장에서 출시된 후 온라인상에서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폰’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LG스마트폰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