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제 37차 CIO컨퍼런스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EVENT/EDU

제 37차 CIO컨퍼런스 개최

성공적인 클라우드이관 위한 빠른혁신, 유연성, 안정과 보안

37CIO컨퍼런스 개최

성공적인 클라우드이관 위한 빠른혁신, 유연성, 안정과 보안

 

곽중희 기자  

 

   
▲CIOCISO매거진이 ‘성공적인 클라우드이관을 위한 빠른 혁신, 유연성, 안정과 보안’이란 주제로 이달 9일 서울 국도호텔에서 37차 CIO컨퍼런스를 연다고 8일 밝혔다.

 

CIOCISO매거진이 37CIO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지난 5월 21일 CIOCISO매거진이 개최한 제 17차 CISO 컨퍼런스 현장의 모습

 

 

CIOCISO매거진이 성공적인 클라우드이관을 위한 빠른 혁신, 유연성, 안정과 보안이란 주제로 이달 9일 서울 국도호텔에서 37CIO컨퍼런스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37CIO컨퍼런스에서는 퍼블릭 클라우드의 의미, 클라우드 보안의 완성, AI기술기반 기업용 차세대 DW, 클라우드를 지켜라, 오픈 하이클라우드 구현 전략,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보안 방안, 클라우드 컴퓨팅의 변화, 클라우드 서비스 규제 감독과 대응 방안 등의 내용을 소개한다.

 

 

   
▲지난 5월 21일 CIOCISO매거진이 개최한 제 17차 CISO 컨퍼런스 현장의 모습

 

 

행사 오전에는 ‘KEY Note’의 의미, 클라우드를 지켜라(Secure the cloud), 클라우드 보안의 완성, 체크포인트 클라우드 가드. AI 기술기반 기업용 차세대 DW(Data warehouse)에 관한 내용을 다룬다.

 

행사 오후에는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현 전략,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보안 방안, 클라우드 컴퓨팅의 변화, 클라우드 서비스 교제 감독 어디까지 왔나?’라는 주제로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행사 참석 등록은 CIOCISO 매거진 홈페이지 온라인 등록, 전화 등록(02-3283-0488), 이메일 등록(Writemoon@ciociso.com)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