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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T,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인디카 팬 경험 및 안전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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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T,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인디카 팬 경험 및 안전 강화

NTT 코퍼레이션(NTT Corporation, 이하 NTT)이 일정이 조정된 게인브리지(Gainbridge) 제공 제104회 인디애나폴리스 500(Indianapolis 500) 대회 준비와 관련해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Indianapolis Motor Speedway, IMS) 개선사항을 발표했다.

NTT는 스마트 기술 가속화(accelerate smart technologies)를 통해 2020년 8월 23일 일요일로 일정이 조정된 ‘레이싱 역대 최고의 스펙터클(Greatest Spectacle in Racing)’에서 인디카(INDYCAR) 팬들의 경험과 안전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마크 마일스(Mark Miles) 펜스케 엔터테인먼트(Penske Entertainment Corp.) 사장 겸 CEO는 “인디 500을 관람하러 온 팬들은 더욱 향상된 세계 최고 수준의 특별한 ‘레이싱 캐피탈(Racing Capital of the World)’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스포츠의 미래는 팬 경험, 안전 및 편의성을 향상하는 기술 활용 능력이 주도할 것이다. NTT는 IMS와 인디카(INDYCAR)가 전통과 혁신을 혼합하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을 발견해 궁극적으로 ‘레이싱 역대 최고의 스펙터클’의 발견과 진보 역사를 보존하고 더욱 번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NTT는 자사의 가속화 스마트(Accelerate Smart)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해 랜드마크인 파고다(Pagoda) 빌딩 1층에 100피트 넓이의 미디어월(Media Wall)을 설치해 팬들에게 데이터에 기반한 레이스 통찰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시성 높은 미디어월은 3D 체험과 모든 차량에 대한 143개 데이터 포인트 시각화 및 트랙 전 구간에서의 다양한 라이브 피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NTT의 가속화 스마트 플랫폼은 머신 러닝을 활용해 트랙 위에서 차량이 있어야 할 위치를 표시하고 다음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I를 통해 최고의 배틀 레이싱을 지정하고 실시간 피트 예측, 최고 속도 정보와 함께 최고의 맞대결을 조명한다.

J. 더글러스 볼스(J. Douglas Boles)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 사장은 “NTT의 가속화 스마트 플랫폼은 IMS에서 팬 경험을 대폭 향상하기 위한 노력의 가장 큰 결실이다. 올해 인디 500에서 이 플랫폼의 통계 및 정보는 완전히 새로운 파고다 플라자(Pagoda Plaza) 경험을 제공하며 이전에는 불가능했으나 경기장 내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주요 경기 관련 통찰을 제공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서 “또한 NTT는 하루 동안 진행되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 행사에서 관람객들과 행사 참여자들의 안전에 기여함으로써 우리의 안전 및 보안 계획을 강화해준다”고 말했다.

IMS에서 NTT의 가속화 스마트 솔루션은 보다 효율적인 행사 보안 운영 및 감시 기능을 제공하는 안전과 보안 조치를 포함한다. 데이터 분석 및 통찰 기능은 게이트 및 터널에서의 상태를 기반으로 비율을 예측해 군중 및 차량 혼잡을 감지하고 알림을 제공한다. 디지털 기반의 강화된 안전 및 보안 기능으로 인디카 경기장 내 행사뿐 아니라 IMS에 대한 모든 경험이 개선된 모델이 확립될 것이다.

아키라 시마다(Akira Shimada) NTT 수석부사장은 “스포츠의 미래는 팬들에게 디지털 우선 콘텐츠, 기술에 대한 더 나은 접근, 팬들이 IMS와 같은 경기장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며 “가속화 스마트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인디카의 팬 참여를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해 모터스포츠의 대표주자로 인디카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한편 더욱 안전한 대회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펜스케와 IMS 경영진은 팬들에게 가능한 많은 데이터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연결성에 투자를 집중해왔다. NTT는 디지털화 작업의 일환으로 NTT DATA를 기반으로 인디카 모바일 앱(INDYCAR Mobile app)을 진화시켜 팬들이 두 번째 스크린을 통해 경기 도중 차량 내부 카메라 영상을 라이브로 시청하고 일기예보를 보고 판타지 팀을 팔로우하고 원하는 영상 다시 보기 기능 등을 이용하게 한다.

NTT는 스마트 레이싱의 미래를 가속화하고 더욱 디지털화된 경험을 통해 스포츠를 즐기길 원하는 차세대 인디카 팬들을 육성하는 데 주력한다. 이를 위해 세계적인 정보통신기술 업체인 NTT는 2019년부터 NTT 인디카 시리즈(NTT INDYCAR SERIES)의 타이틀 스폰서 및 인디카(INDYCAR), NTT 인디카 시리즈(NTT INDYCAR SERIES),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Indianapolis Motor Speedway), 인디애나폴리스 500(Indianapolis 500), 나스카(NASCAR) 브릭야드 400(Brickyard 400)의 공식 기술 파트너(Official Technology Partner)로 참여해왔다.

NTT 개요

NTT는 기술을 적용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사회 문제를 영구적으로 해결한다고 믿는다. NTT는 고객사가 성장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미래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도록 돕고 있다. NTT는 심도 있는 산업 전문성과 혁신에 기반해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팅, 사이버보안 기술 및 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작업장,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있다.

NTT는 세계 5대 글로벌 기술 및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서 다양한 팀이 세계 88개 국가와 지역의 19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TT 고객군에는 포춘 글로벌 100대 기업의 85%와 전 세계의 기타 수천여 고객사와 커뮤니티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