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맑음속초11.7℃
  • 맑음6.3℃
  • 맑음철원6.7℃
  • 맑음동두천6.5℃
  • 맑음파주5.4℃
  • 맑음대관령4.5℃
  • 맑음춘천9.0℃
  • 황사백령도5.9℃
  • 맑음북강릉10.1℃
  • 맑음강릉12.4℃
  • 맑음동해9.7℃
  • 황사서울7.1℃
  • 황사인천5.7℃
  • 맑음원주9.4℃
  • 안개울릉도10.4℃
  • 맑음수원6.8℃
  • 맑음영월8.2℃
  • 맑음충주8.5℃
  • 맑음서산5.7℃
  • 맑음울진7.3℃
  • 맑음청주9.1℃
  • 맑음대전7.6℃
  • 맑음추풍령8.8℃
  • 맑음안동7.6℃
  • 맑음상주9.6℃
  • 구름많음포항10.2℃
  • 맑음군산8.1℃
  • 구름조금대구9.5℃
  • 맑음전주9.0℃
  • 구름많음울산11.1℃
  • 구름많음창원9.1℃
  • 맑음광주9.6℃
  • 구름조금부산10.6℃
  • 구름조금통영9.6℃
  • 맑음목포8.8℃
  • 구름많음여수11.4℃
  • 맑음흑산도8.3℃
  • 구름조금완도9.4℃
  • 맑음고창8.4℃
  • 맑음순천9.2℃
  • 맑음홍성(예)7.1℃
  • 맑음7.1℃
  • 구름많음제주11.5℃
  • 구름많음고산10.8℃
  • 구름많음성산11.4℃
  • 구름많음서귀포11.4℃
  • 구름조금진주7.1℃
  • 맑음강화4.2℃
  • 맑음양평8.9℃
  • 맑음이천8.3℃
  • 맑음인제9.3℃
  • 맑음홍천6.8℃
  • 맑음태백6.2℃
  • 맑음정선군7.8℃
  • 맑음제천8.2℃
  • 맑음보은8.7℃
  • 맑음천안8.2℃
  • 맑음보령6.9℃
  • 맑음부여6.2℃
  • 맑음금산7.2℃
  • 맑음7.7℃
  • 맑음부안8.7℃
  • 맑음임실8.6℃
  • 맑음정읍8.4℃
  • 맑음남원9.1℃
  • 맑음장수7.8℃
  • 맑음고창군8.3℃
  • 맑음영광군8.2℃
  • 구름많음김해시9.3℃
  • 맑음순창군8.2℃
  • 구름많음북창원10.7℃
  • 구름많음양산시12.3℃
  • 맑음보성군10.1℃
  • 구름조금강진군10.2℃
  • 구름조금장흥10.2℃
  • 구름조금해남9.7℃
  • 구름많음고흥10.6℃
  • 구름많음의령군7.9℃
  • 구름많음함양군10.6℃
  • 구름조금광양시10.8℃
  • 구름조금진도군9.4℃
  • 맑음봉화6.4℃
  • 맑음영주9.5℃
  • 맑음문경9.1℃
  • 맑음청송군8.4℃
  • 맑음영덕9.2℃
  • 맑음의성6.9℃
  • 맑음구미9.5℃
  • 구름많음영천9.0℃
  • 구름많음경주시9.4℃
  • 맑음거창9.2℃
  • 구름많음합천7.4℃
  • 구름많음밀양8.9℃
  • 구름조금산청11.1℃
  • 맑음거제11.2℃
  • 구름많음남해11.5℃
  • 구름많음11.3℃
기상청 제공
에이수스, 원하는 곳에서 간편히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홈픽’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원하는 곳에서 간편히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홈픽’ 실시

에이수스 공인 서비스 센터 통해 서비스 및 점검 완료 시 원하는 장소로 배송
수리 신청 시 1시간 내로 홀픽 기사 배정하여 직접 물건을 수거

3554238800_20191112095647_6764692198.jpg

 

 

에이스수 코리아가 고객 맞춤 사후 서비스 시원 프로그램 '홈픽 서비스'를 실시한다. 


글로벌 IT 및 컴퓨팅 전문 기업인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가 12일부터 자사 제품을 구매 고객들이 원하는 곳에서 쉽게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인 ‘홈픽(Home Pick)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에이수스는 이 서비스를 자사의 그래픽카드 제품 대상으로 먼저 시행하며 안정화 기간을 걸처 모니터, 미니PC 등으로 점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수스가 진행하는 홈픽 서비스는 에이수스 코리아와 물류 전문 기업 줌마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서비스로 SK에너지나 GS칼텍스와 같은 대기업의 주유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반품 물건을 수거해 가는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에 있는 고객들이 택배를 통한 수리를 신청할 경우 물류 스타트업인 중간 집하 업체가 1시간 내로 홈픽 기사를 배정하여 직접 물건을 수거해 가는 시스템을 골자로 한다. 가정, 직장 등 고객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수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유선을 통한 상담 및 서비스 신청 후 수리 대상 제품 픽업을 희망하는 장소만 지정하면 된다.


홈픽 서비스를 통해 수거된 제품들은 서비스 거점으로 이동 후 지정 업체를 통해 에이수스 공인 서비스 센터로 입고되며 이후 서비스 및 점검이 완료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되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고객들은 고장 혹은 불량이 의심되는 그래픽카드에 대한 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택배를 개별적으로 신청하여 발송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홈픽 서비스가 시행되면서 이러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덜 수 있게 되었다.


에이수스는 홈픽 서비스를 그래픽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에이수스가 시행하는 홈픽 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홈픽 서비스의 시행과 관련하여 에이수스 코리아 OPBG 마케팅 팀 이상훈 팀장은 “그간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에 대한 많은 고객 분들의 조언을 들어왔다. 그래서 이러한 조언을 귀 기울여 듣고 어떠한 형태로 고객들께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지를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홈픽’ 서비스 시행은 이러한 고민의 산물이며 이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더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편의성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